카드결제 현금화 Can Be Fun For Anyone
카드결제 현금화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신용카드로 온라인 상품권을 구매한 후 이를 현금으로 되팔아 현금을 확보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신용카드 역시 카드사를 통한 초단기 대출 개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사가 고객이 구매한 물품 가격을 먼저 지급하고 고객으로부터 나중에 돌려받는 구조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일정 기간 해당 금액을 빌려주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개념상의 유사점일 뿐, 통상적으로 신용카드 사용은 대출의 범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담을 통해 본인의 신용카드와 대출 가능 여부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위 매출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위법이지만, 워낙 오랫동안 이용해 온 현금화 방법이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 중입니다. 이로 인해 '카드깡'을 검색하면 수많은 업체들이 등장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 쌓이는 포인트,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소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국민은행, 토스뱅크 등의 비상금 대출 상품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통상 소액을 다루는 경우가 많아 소액대출과 함께 묶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상금대출은 대출 한도가 꽤 낮고 심사 과정이 매우 빠르게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의 목적이 급하게 현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인 만큼, 급히 현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최적화된 대출 상품이기도 합니다.
기존에 사용 중인 신용카드 한도를 낮추거나,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는 해지합니다.
따라서 현금화를 목적으로 상테크를 이용하는 경우는 드물고, 카드 실적을 채워 여러 가지 혜택을 얻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상테크의 목적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광고들만 이용하셔도 쉽게 카드깡 해주는 곳 및 업체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론 금액이 작을 경우에는 크게 상관이 없으나 대출 금액이 큰 카드 현금화 경우 오히려 신용대출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신용대출은 대출 한도와 금리를 금융 기관이 직접 설정하는 데 반해 카드론은 신용카드만 있다면 바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에게 접근성이 더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은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음 달 결제 대금을 줄여보세요. 일부 카드사는 자동 차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현금화 대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도 있는데요. 그 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점수 하락을 우려하여 대출까지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의외로 무시할 수 없는 장점입니다. 물론 카드 한도와 소득 대비 신용카드 대금이 지나치게 많다면 신용점수가 하락하는 경우도 드물게 있을 수 있지만, 단기간일 경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